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

한국인이 가봐야 할 국내여행지 100 곳

320x100





한국인이 가봐야 할 국내여행지 100 곳

 



위에 나열된 것 말고도 가봐야 할 곳이 많지만
한국인이 가봐야 할 국내여행지 100 곳 이네요..
못 들어본 곳도 있고 가보고 싶은데 아직 못 간 곳도 꽤 있구요...

몇 곳이나 가보셨나요?
한국인이 가봐야 할 국내여행지 100 곳 중에 
세어보니 절반도 안되네요..
열심히 노력해야 겠습니다.
우선 가까운 곳부터라도 마스터하고 점점 범위를 넓히고 싶네요.
제주 올레길은 꼭 가보고 싶네요.
언제가 될런지는 장담할 수 없지만..

올해는 여행 많이 다니는 한해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