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전

[사진공모전] 알수록 탐나는 島다, 제주 포토컨테스트

320x100





[사진공모전] 알수록 탐나는 島다, 제주 포토컨테스트



● 응모 자격

- 고등학교 재학이상의 성실하고 아이디어가 풍부하신 모든 분


● 응모 주제

- 제주도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아름다운 장소, 풍경 등 곳곳의 사진


● 시상 내역

- 금빛 마중상 (1명) - 현금 100 만원

- 햇살 언덕상 (1명) - 현금 50만원

- 달빛 걷기상 (2명) - 현금 30만원

- 바람 노래상 (5명) - 10만원 상당의 제품

- 비의 사색상 (20명) - 5만원 상당의 제품


● 응모 일정

- 이벤트 기간: 2013년 7월 9일 (화) ~ 2013년 9월 1일 (일)

- 당첨자 발표: 2013년 9월 12일 (목)


● 심사 방법

- 1차 추천점수 30% + 2차 심사위원 점수 70%


● 접수 방법

- 이벤트 참여 방법:

1. 제주도 곳곳의 아름다운 사진을 준비해 주세요

2. 오설록 홈페이지 (www.osulloc.com) 에 접속하신 후 ‘이벤트 참여하기’

3. 버튼 클릭

4. ‘이벤트 완료하기’ 버튼 클릭 시 이벤트 참여가 완료 됩니다.

※ 주변에 소문을 내시고 올린 사진이 추천 수를 많이 받으면 당첨확률이 올라갑니다 ?


● 문의 사항

- 오설록 홈페이지(www.osulloc.com)

●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osulloc.com/eventSubShow.do?method=eventView&seq=2481




오설록에서 아름다운 제주도 사진콘테스트가 있네요.
제목은 '알수록 탐나는 島다, 제주 포토컨테스트' 입니다.
추천점수가 30%나 되니 빨리 응모하셔야 유리 할 것도 같습니다.
워낙 많이들 가시고 좋은 사진들이 많아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기도 하네요^^
사진공모전에 관심있는 분들은 응모하셔서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