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겨울왕국 주제가 'Let it go' 데미로바토,효린,일본 비교

320x100

겨울왕국 주제가 'Let it go' 데미로바토,효린,일본 비교



요즘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인데요,
영상, 재미, 음악을 모두 갖춘 애니메이션이네요.

겨울왕국의 주제가인 Let it go 는 중독성 강한 노래인데요
원곡인 데미로바토가 부른곡과 효린, 일본가수가 부른 노래가 어떻게 다른지 들어보세요^^







원곡인 데미로바토의 Let it go 입니다.
역시 원본이 가장 좋은 것 같네요..
들을수록 중독성이 강합니다.

 




효린이 부른 Let it go 입니다.
역시 괜찮네요..
그런데 뭔가 부족한 것 같은 느낌이 살짝드네요.
힘있게 올라가는 부분이 좀 약한 것 같습니다.










일본버젼인데요
이것도 좋네요.
듣기 편하네요..



여러분은 위 세가지 중에서 어떤것이 가장 좋은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