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방배동 카페골목 풍경

320x100
방배동 카페골목 풍경

강남에 방배동 카페골목이라는 곳이 있네요,
80년대 유명했던 카페골목이었다고 하던데 지금은 어떤지 찾아가 봤습니다.
방배동 카페골목은 7호선 내방역에서 하차에서 걸어가면 되구요
약 15분 정도 걸은것 같네요..




방배동 카페골목 초입에 하트 모양의 벽화가 있네요.




80년대에는 유명했지만, 지금은 새로운 곳이 많이 생기면서 이곳도 세월에 밀린것 같네요.
아는 사람도 적고 접근성도 떨어져서 그런지 거리는 한가한 모습입니다.
대로변 양옆으로 음식점 들이 늘어서 있는 모습입니다.




횟집도 있네요..



팬시점도 있습니다.



방배동 카페골목 궁금해서 가봤는데
이제는 지역주민 정도만 이용하는 곳이 된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