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원역 맛집, 롯데백화점 수원점 딘타이펑 위치, 메뉴, 가격

320x100
수원역 맛집, 롯데백화점 수원점 딘타이펑 위치, 메뉴, 가격

대만의 세계적인 프렌차이즈 딘타이펑이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들어왔는데요, 유명하다길래 어떤 맛인지 찾아봤습니다.



수원역 맛집인 딘타이펑 위치는 롯데백화점 7층에 위치해 있어요.

 

 


 





직접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게 해놨네요.



가족이나 데이트로 오신분들을 매장에서 볼 수 있어요.



딘타이펑의 샤오롱바오 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음식으로 가격은 10개에 만원이네요.
얇은피 안에 들어있는 육수가 흘러나오지 않고 들어있는 모습이
특이한데요, 맛있네요. 느끼해서 짜사이와 자스민차랑 같이 먹어야 합니다.



게살샤오롱바오 인데요,
가격은 10개에 15,000원 입니다.
게살이 들어있어서 샤오롱바오 보다 더 비싸네요.
비쌈만큼 맛도 더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우육면인데요, 가격은
14,000원 이었던 것 같은데
확실히 기억나지 않네요.
13,000원인 것도 같구요..
육계장 같은 국물에 면과 고기 덩어리가 들어있어요.
대만의 유명한 음식이라고 합니다.
맛은 가격대비 별로네요.

수원역 맛집인 롯데백화점 수원점의
딘타이펑 위치, 가격, 메뉴였습니다.
대만 음식이 먹고 싶으면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