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원역 맛집, 멘야고이쿠치, 차슈라멘, 야끼교자

320x100
수원역 맛집, 멘야고이쿠치, 차슈라멘, 야끼교자

수원역에 갔는데 저번에 갔던 수원역 맛집 멘야고이쿠치가 생각이 나서
다시 들렸습니다.
요즘 일본 라멘 맛에 빠졌네요.



멘야고이쿠치는 수역원 먹자골목에 있는데요..
프렌차이즈라 여러곳이 있네요.



수원역 맛집 멘야고이쿠치의 메뉴입니다.
이번에는 차슈라멘이 먹고 싶네요.




내부로 들어가니 내부는 크지는 않지만 손님들로 꽉 찼네요.
주말이라 손님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10분 정도 대기 한 후에 자리를 잡았네요.




차슈라멘이 나왔어요.
육수가 진득하니 정말 맛이 좋네요.
면도 씹히는 식감이 좋습니다.
넘 맛나서 국물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네요.



야끼교자입니다.
군만두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야끼교자 7개가 나왔는데 차슈라
멘과 같이 먹으니 배부르네요.

수원역에서 라멘이 생각날때 멘야 고이쿠치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