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인청 송도 맛집] 회식 장소 추천, 수연생오리

320x100
회식 장소 추천, 수연생오리 : 인천 송도 맛집

인천 구 송도 유원지쪽에는 오래된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 회식 장소로도 추천하고 싶은
인천 수연생오리를 소개해 봅니다.




인천 송도 맛집 수연 생오리는 인천 상륙작전 기념관을 정면으로 보고 왼쪽길로 조금만 가면 골목에 있습니다.




반찬이 세팅되었네요.
반찬은 다양한 편은 아니지만,
가정에서 만든 것처럼 질리지 읺는 맛이네요.




생오리 고기가 나왔습니다.
신선해 보이네요.





생오리와 마늘을 넣고 익해서 먹으니
부드러우니 맛있네요.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지만 고기 맛이
좋습니다.
인천 송도 맛집으로 추천 할만하네요.
자리도 넓어 회식장소로도 좋은 곳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