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삼성 코엑스, 삼성코엑스 메가박스

320x100

삼성 코엑스, 삼성코엑스 메가박스

 

겨울에는 추운 날씨를 피해 야외 보다는 실내를 선호하게 되는데요, 

박물관, 미술관, 백화점, 몰 같은 곳을 좀 더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삼성 코엑스를 찾아 봤습니다. 

 

 

 

 

규모가 엄청나서 여러번을 가도 길이 헛갈리는 코엑스인데요,

크리스마스가 지났지만 아직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네요.

 

 

 

 

삼성 코엑스 메가박스입니다.

대형 피큐어들이 볼만 하드라구요.

피큐어 매장도 있으니 피규어에 관심있으시면 들려보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삼성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요즘 무슨 영화가 볼만하나

기웃거려 봅니다.

스타워즈 로그원이 재밌을 것도 같네요.^^

 

 


 

 

 

 

삼성코엑스 메가박스에는 VR를 착용하고 영화를 볼 수 있는

체험관 같은 것도 설치되어 있는데 대기줄이 있어서 시도는 못해 봤습니다.

 

 

 

 

저는 VR를 착용하면 어지러워서 좋은지 모르겟드라구요. ㅠㅠ

 

 

 

 

커다란 피큐어 매장도 있어서 

호기심에 한바퀴 둘러봅니다.

가격이 비싸서 아이쇼핑만 했네요.^^

 

 

 

 

스타워즈 로그원...

미국에서는 엄청 인기가 많던데 한국에서는 시원찮은 스타워즈 입니다.

 

 

 

 

삼성 코엑스 바깥으로 나가봤습니다.

조형물로 꾸며놓아서 산책하기 좋네요.

 

 

 

 

 

눈사람 조형물이 귀엽네요.^^

겨울이면 실내 활동을 하기 좋은 삼성 코엑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