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320x100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가 인터넷에서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어떻게 생겼길래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인지?
정말 궁금하게 만드는 내용입니다.





사진을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불가사리 옷을 입은 아가의 모습인데요
정말 귀여운 아가죠?
아가 부모님의 입장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런 불가사리 옷을 어디서 구입했는지..
별의별 옷을 다 파네요..

그런데 자세히 보면 뭔가 이상합니다.
자세히 보니 아기 인형이네요 ㅠㅠ
그래도 너무 귀엽습니다.^^





 


또 하나의 귀여운 불가사리가 있네요..
스펀지밥에 나오는 만화 불가사리인데요..
똥배가 나온 친숙한 얼굴이 옆집 아저씨 같은 인상을 풍기는 불가사리..
이것도 정말 귀엽지 않나요? 
특히 숏다리가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이것은 도로에 보호용으로 세워놓은 것을 이용해서 불가사리를 만든 
퍼포먼스인데요..
아이디어가 기발하네요..^^
잠시 피식 웃었습니다.^^
아저씨의 해맑은 미소가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