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정보

세계의 이상한 바위, 어떻게 생겼길래?

320x100




세계의 이상한 바위, 어떻게 생겼길래? 



세계의 이상한 바위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이상한 바위들 사진을 보니 어떤 곳은 꼭 한번 찾아가보고 싶네요...
자연의 만든 예술품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저런 바위를 만들었는지 신기하기만 하네요..
그럼 세계의 이상한 바위 사진들 보세요^^

 




어떻게 저런곳에 흔들바위 처러 있는지 신기하네요..
이 바위는 인도 마하발리푸람에 있으며 ‘크리슈나 버터볼’로 불리고 있습니다. 
예전에 코끼리 7마리로 바위를 밀어봤다고 하는데 밀리지 않았다고 전해집니다.





떨어진듯 하면서 걸려있는 바위가 신기하네요.
이 암석은 모자를 쓴 것 같다고 해서 모자암 불린다고 합니다.
유타주 모아브사막에 있는데 풍화작용으로 형성되었다고 하네요.
 







버섯처럼 머리부분이 큰 바위가 신기하네요..
이 바위는 이집트 백사막에 있는 바위로 
‘받침대 바위(Pedestal rock)’라고 불립니다.
이 바위는 사막의 풍화작용으로 형성된 것이라 합니다.







옆에 서있는 사람쪽으로 바위가 굴러내릴것 같아 위험해 보이네요.
이 바위는 위태로운 바위(Precarious boulder)’라 불린다고 합니다.
미국 콜로라도스프링스 인근에 있는 ‘신들의 정원’이라는 공원 내에 자리 잡고 있다고 하네요.







이 바위도 정말 신기하네요..
어떻게 떨어지지 않고 저렇게 버티고 있는지...
자연은 놀랍습니다.
이 바위는  ‘균형 기둥(Balancing column)’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캐나다 노바스코샤주 디그비 인근 해안에 있다고 하네요.






이 것도 신기하네요..
이 바위는 물과 바람으로 인해 하단부위가 빠르게 침식되어 이와 같은 모양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데 
'균형바위'라 불린다고 합니다.
영국 잉글랜드 노스요크셔에 있다고 하네요..





그 외에 세계의 이상한바위 사진들 감상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