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블로그지수 확인 사이트, 블로그레벨

320x100


블로그지수 확인 사이트, 블로그레벨



블로그지수가 높으면 포털사이트에 노출도 잘되기 때문에 유입 방문자수가 많아지겠죠.
블로그지수를 높이는 방법으로는
1일 1포스팅의 꾸준한 포스팅과
양질의 글과 사진,
그리고 방문자가 블로그에 머무는 시간이 길수록 지수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블로그지수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이러한 갈증을 해결해 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포스팅해 봅니다.
물론 정확히 맞지는 않겠지만 재미로 체크해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블로그지수 확인 사이트, 블로그레벨 바로가기 => http://bloglevel.edelman.com



 



위에 있는 블로그지수 확인 사이트, 블로그레벨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영문 사이트네요.
상단 왼쪽에 'your blog address' 라고 써진곳에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고 클릭하면
블로그지수를 체크하기 시작합니다.







제 블로그의 결과가 나왔네요..
Influence, Popularity, Engagement, Trust 의 4개의 지수가 나오는데요
각각 4개의 지수가 나타내는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Influence :
영향력 지수
Popularity : 인지도 지수
Engagement : 이웃관계 지수
Trust : 신뢰도 지수




블로그 지수에 따라 어떻게 평가가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5 : 저품질 블로그
7.5 : 일반 블로그
25 : 파워블로그
50 : 유명블로그




제 블로그는 생각했던 것보다 지수가 상당히 높네요.
일반 블로그 정도 나올것으로 예상했으나 평균적으로 7.5가 넘네요.


여러분도 체크해 보셨나요?
재미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