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정보

CNN 선정 세계의 놀라운 풍경 31선, 보성 녹차밭 선정 (소서스블레이 사구,토레스 델 파이네,가마우지 낚시,모뉴멘트밸리,제마 엘 프나 광장,타지마할,루인드 마인즈,엔로자디라,페트라,산타 마..

320x100

 

CNN 선정 세계의 놀라운 풍경 31선, 보성 녹차밭 선정

(소서스블레이 사구,토레스 델 파이네,가마우지 낚시,모뉴멘트밸리,제마 엘 프나 광장,타지마할,루인드 마인즈,엔로자디라,페트라,산타 마리아 델라 살루테 성당,요세미티,칼스배드 동굴,세이셸,노던라이트,사딘런)



CNN이 세계의 놀라운 풍경 31선을 발표했는데요
그 중에 한국의 보성 녹차밭이 선정되었네요.
보성 녹차밭이 그렇게 좋은 곳인줄 모르고 그동안 간과하고 있었네요.
언젠가 시간내서 찾아야 할 곳 같습니다^^

그럼 CNN이 선정한 세계의 놀라운 풍경 31선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1. 나미비아, 소서스블레이 사구

 나미비아 사막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막이라고 하는데요,
오래된 만큼 신비로운 분위기입니다.

 





 

2. 칠레, 토레스 델 파이네


남미의 토레스 델 파이네는 웅장한 산악풍경들로 인해 남미를 여행하거나 꿈꾸는 분들이
방문하고 싶은 곳이죠. 트레킹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3. 동아프리카,
The great migration

케냐와 탄자니아를 횡단하는 동물무리인데요...
동물 이름은 기억이 나지않지만 TV에서 봤는데 정말 엄청난 양의 동물들이 떼지어 이동하는 장면이 
장관이었습니다. 





 

4. 뉴질랜드, 별이 가득 채워진 하늘


뉴질랜드 매켄지 지역의 밤하늘의 별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놀랍습니다.
저런곳에서 하룻밤 묵어보고 싶은 소망이 간절합니다.



 


 

5. 중국, 가마우지 낚시


중국 계림의 가마우지 낚시하는 풍경을 사진으로 봤는데요,
계림의 동양화 같은 풍경과 가마우지로 낚시하는 모습이 어우러져 한폭의 그림같던데
여기도 언젠가 가보고 싶네요. 




 

 

6. 멕시코, 밀림지대 피라미드들


멕시코 마야족들이 세운 밀림속의 피라미드들입니다.
 
 




 

7. 아이슬란드, 트리흐뉴카이우르 화산

 
불과, 화산과 신비의 땅 아이슬란드의 트리흐뉴카이우르 화산입니다.
사진으로는 어떠한 형태인지 잘 모르겠네요.

 





8. 미국, 모뉴멘트 밸리


서부 영화에 곧 잘 등장하는 모뉴멘트 밸리입니다.
황량한 벌판에 우뚝솟은 바위들이 장엄하게 다가오는 곳인데요,
미국 여행을 하게되면 여기는 꼭 가보고 싶네요. 




 


9. 잠비아, 카산카 국립공원의 박쥐떼


박쥐떼인가요? 정말 놀랍네요. 무섭기도 할 것 같습니다. 






 

10. 모로코, 제마 엘 프나 광장


여기는 들어본적이 없는곳인데 황혼녁과 어우러진 도시의 야경이 멋스럽네요. 



 


11. 인도네시아,
KAWAH IJEN 화산호수


화산이 많은 인도네시아인데요, 사진으로는 어떤 풍경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12. 한국, 보성 녹차밭

사진가들에게 인기있는 곳 보성 녹차밭입니다.
한국의 보성 녹차밭이 31곳 중에 한곳으로 선정되었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놀랍네요.
멀어서 쉽게 가지 못하는 곳인데 그래도 외국보다는 가까우니..^^
 





 

13. 중국, 봉황

중국 호남성에 있는 봉황입니다.
땅덩어리가 큰 만큼 중국에는 고도가 많은데 여기 봉황고성도 운치있어 보이네요.
 





 

14. 인도네시아, 보로부두르 사원


세계 3대 불교유적지 중의 하나인 보로부드르 사원입니다.
종같이 생긴 조형물 안에는 불상이 하나씩 있다고 하네요.
 




 

15. 영국, 찌르레기 떼들


한국에도 이런 비슷한 새들의 군무가 있는데 영국이 뽑혔네요.
더 굉장하나 봅니다.^^ 

 





16. 이탈리아, 산타 마리아 델라 살루테 성당


수로의 도시 베네치아는 유럽을 여행하는 분들은 한번씩 방문하고 싶은 낭만스러운 곳이죠. 

 





17. 미국, 뇌우


 뇌우 정말 무서운데요...
저렇게 뇌우가 치면 무서워서 바깥에 나가지 못할 것 같습니다. ㅠㅠ

 





18. 인도, 타지마할


아름답고 신비로운 건축물 타지마할 입니다.
저렇게 아름다운 건축물이 무덤이란....
왕의 왕비에 대한 사랑이 표현된 곳이죠. 

 




19. 세이셸, 해변


환상적인 백사장과 그리고 독특한 바위들로 유명한 세이셸입니다.
고급휴양지라 로또되지 않으면 가기 힘든 곳 같네요.
 





 

20. 스칸디나비아, 노던 라이트


노던 라이트는 오로라를 뜻하죠.
신비로운 오로라..언젠가 보고 싶은데 ...
가보고 싶은 곳이 너무 많네요.

 




 

21. 미국, 요세미티 계곡


요세미티의 웅장한 계곡...
직접보면 더 웅장하고 멋지겠죠.
 





 

22. 잉글랜드, 레이크지방


잉글랜드 레이크지방은 어디선가 중세의 기사들이 창, 칼을 들고
툭 튀어 나올것 같은 분위기네요.
 





 

23. 미국, 칼스배드 동굴


칼스배드 동굴은 세계최대의 종유 동굴이라고 하네요.
 





 

24. 캐나다, 조수해일


캐나다 조수해일은 유명하죠.
큰 간만의 차로 인해 해안가에 만들어진 독특한 바위들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25. 이탈리아, 엔로자디라
 

 

일출인가요? 일몰인가요?
아무튼 태양빛을 받아 붉게 물든 바위덩어리들이 인상적이네요.







26. 
남아프리카공화국, 사딘 런


정어리떼들의 거대한 이동인데요...
언젠가 TV에서 본적이 있는데 정말 엄청났었던 기억이 나네요.
 





 

27. 잠비아, 달무지개


달무지개는 달빛에 의해 만들어지는 무지개라고 하네요.
달빛에 의해 만들어지는 무지개는 처음 들어보는데 신기할 것 같습니다.
잠비아의 빅토리아 폭포와 미국 컴버랜드 폭포가 명소로 꼽힌다고 하네요 






 

28. 호주, 케이프 트리뷸레이션

우와..정말 아름다운 해안가입니다.
저런곳에서 며칠 푹 쉬고 싶네요.



 

 


29. 요르단, 페트라


인디아나 존스의 마지막 장면에서 나왔던 페트라..
저런 사막지대에 저런 유적지를 만들다니 놀라울 뿐이네요.
 





 

30. 터키, 카파도키아 


터키 카파도키아는 버섯모양으로 생긴 바위 바위들의 신비한 지형으로 인해
영화 스타워즈의 촬영장소로도 이용되었고, 스머프 마을의 배경이 된 곳입니다.
 





 

31. 영국, 루인드 마인즈


영국 루인드 마인즈는 콘윌에 있는 곳으로 지금은 폐쇠되었지만 18-19세기에는 주석광산이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바다가 아름답다고 하네요.



CNN이 선정한 세계의 놀라운 풍경 잘 보셨나요?
사진들을 보니 여행 떠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