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애인이 생길 확률은?

320x100





[심리테스트] 애인이 생길 확률은?



아직 미혼이라면
누구나 멋진 애인을 만들어 데이트 하는 것을 한번쯤은 꿈꾸는데요..
아직 애인이 없으신분 ..
애인이 생길 확률이 몇 % 인지 알아볼까요? ^^


 

[애인이 생길 확률 심리테스트 문제]

가족들과 놀러 간 바닷가 모래사장 한쪽에서 선탠을 하고있는 여자(남자)가 있다.
가방에서 책을 꺼낸 그(그녀)는 어떤 책을 잃고 있을까?

 
1. 바닷가를 무대로 한 연애 소설

2. 연속 살인 사건이 일어나는 추리 소설

3. 돌고래와 소년의 이야기를 다룬 순수 소설

4. 실제 있었던 일을 다룬 시사 잡지
 
 

 
 

어떤 결과가 나왔을 까요?
알아보겠습니다..^^
 
 
 
 

 



1. 바닷가를 무대로 한 연애 소설 

 애인이 생길 확률은 50%

눈앞에 다가온 기회를 잘 살리지 못하는 당신... 언제나 성공할 확률은 50% 입니다..
항상 짧은 시간에 판단을 해 버리고 나중에 후회하는 스타일이네요..
 
 
 

 




2. 연속 살인 사건이 일어나는 추리 소설
 
애인이 생길 확률은 90% 이상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멋진 애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운이 좋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항상 웃는 얼굴을 하는 상냥한 성격 때문입니다.

 






 




 3. 돌고래와 소년의 이야기를 다룬 순수 소설
 
애인이 생길 확률은 30%

결과에 실망하기 전에 지금까지의 당신의 모습을 한번 돌아보시길 바랍니다.
노는날이나 방학에도 항상 집에만 있었지, 활동적인 생활을 하지 않는 당신입니다.
밖으로 나가 친구들과 잘 어울려야 이성 친구를 만날 기회도 생기는거죠.
매일 집에만 틀어박혀 있지 말고 조금 더 노력해 보시길 바랍니다.
 







 

 


4. 실제 있었던 일을 다룬 시사 잡지

애인이 생길 확률은 70% 이상

기대를 가져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혹시 지금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상대가 있다면 조금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세요.
지금까지 상대가 다가오기 만을 마냥 기다리고 었다면
생각을 확 바꿔 보는 게 좋을듯합니다.^^



저는 심리테스트 결과 애인이 생길 확률이 70% 이상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