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빅 히어로 후기, CGV 신도림

320x100
빅 히어로 후기, CGV 신도림

작년에 겨울왕국을 재밌게 봤는데요,
빅 히어로는 겨울왕국을 만든 팀이 만들었다고 해서 보게 되었어요.
종종 이용하는 CGV 신도림을 이용했습니다.


형에 의해서 만들어진 로봇.
상당히 귀여웠네요.
저런 로봇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봇천재 히로에 의해 로봇은 강한 슈트를 입게되고, 로봇을 타고 날아다니는 장면은 압권이었네요.



빅 히어로는 정교하고 세세하게 그려졌고 내용도 좋고 감동도 있는 에니메이션입니다.

평가도 좋네요.
제 평가는 별5개 중에 별4개 입니다.
에미메이션을 별로 안 좋아해도 좋아 할 만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