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사당역 4번 출구 짬뽕 잘하는집, 홍콩반점, 짜장면

320x100
사당역 4번 출구 짬뽕 잘하는집, 홍콩반점, 짜장면

짜장면이 갑자기 먹고 싶어서 간곳은
사당역 4번 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짬뽕 잘하는 집, 홍콩반점입니다.
홍콩반점은 탤런트 소위진님의 배우자 분이 프렌차이즈 대표인 곳이네요.




홍콩반점은 건물의 2층에 있는데요,
바로앞에 광역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그런지 손님들도 많네요.




점심시간에 갔더니 빈자리가 거의 없을 지경입니다.



할인쿠폰앱도 있나봐요.
다음에 올 때는 미리 찾아봐야 할 듯 싶네요.




수저통에 가격과 메뉴가 적혀있습니다. 짬봉 4,500원, 짜장면 4,000원입니다.
부담없이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가격입니다.





홍콩반점에 오면 평소에 먹는 짬뽕 대신에 짜장면을 시켰네요.
그날 따라 짜장면이 먹고 싶은지..

배부르게 먹을만큼 양도 괜찮고
면도 찰지고 소스는 감칠맛이 괜찮습니다.
저렴하게 한끼 해결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이제는 홍콩반점 오면 짬뽕 뿐만아니라 짜장면도 종종 먹어볼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