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원 성균관대학교 자연캠퍼스, 성대 수원캠퍼스

320x100
수원 성균관대학교 자연캠퍼스, 성대 수원캠퍼스

1호선 성균관대역에서 도보로 접근 할 수 있는 수원 성균관대학교 자연캠퍼스에 가봤어요.




성대 수원캠퍼스는 아직 방학이라
그런지 학생도 드문드문 보이고
썰렁한 모습이네요.

 

 


 





귀여운 뽀로로도 보이네요.



도로에 그려진 피아노 건반을 담아봤습니다.



유리로 된 멋진 건물이 있네요.
삼성 학술정보관이라고 합니다.
궁금해서 안에 들어가 보고 싶었는데
학생증이 있어야 들어갈 수 있네요
성대 수원캠퍼스 학생이 아니라 들어가지 못했네요. ㅠㅠ
성대 수원 캠퍼스를 둘러보니
자유스러웠던 대학생 시절이 그리워지기도 합니다.

간단히 둘러본 수원 성균관대학교 자연캠퍼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