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가격

320x100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가격

우연히 인터넷을 보다가 수미칩 허니머스타드가 정말 맛있다는 것을
보고 집에 가는 길이 수미칩 허니머스타드를 샀는데요,

가격이 2,400원이네요.
요즘 과자 가격이 왜이리 비싼지 과자도 마음데로 먹기도 쉽지 않네요 ㅠㅠ



허니버터칩이 인기를 얻으니 비슷한 유형의 과자들이 속속 나오는 것 같아요.
수미칩 허니머스타드도 그러한 유형인것 같네요.

 

 


 





머스타드와 꿀의 조합으로 달콤알싸한 맛이라고 하네요.

먹어볼까요~




뜯어보니 수미칩 허니머스타드가 나왔네요.
봉지 크기에 비해 양이 적네요
ㅠㅠ

먹어보니 머스타드가 들어가서 알싸한 맛이 느껴집니다. 바삭하네요.

맥주 안주로 좋을 것 같네요.
맥주도 사오는 건데.. ㅠㅠ

수미칩 머스타드의 가격이 2,400이면 비싼것 같아요.

가끔 집에서 맥주 안주로 먹으면 좋을것 같지만 자주는 사먹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