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고속터미널역 5,500원 점심부페, 통속으로

320x100
고속터미널역 5,500원 점심부페, 통속으로

저렴한 점심부페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단돈 5,500원으로 점심부페를 먹을 수 있는 통속으로 입니다.



고속터미널역 근처에 있는 통속으로는 주점인데요 점심에는 점심부페를 하네요.
오전 11시 부터 오후 3시까지
점심부페를 하니 시간을 확인하시고 가셔야합니다.
식권 10장 구매시 5,000원 할인도 해주네요.

 

 


 





입구에 오늘의 메뉴가 있습니다.
탕수육과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들어가게 되었네요.^^



입구가 통속을 통하여 들어가네요.



안에도 저런 커다란 통들이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인테리어가 호프를 마시고 싶게 만드네요^^



부페식으로 먹을것이 진열되어 있네요.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오는지 테이블은 빈자리가 별로 보이지 않습니다.




접시에 한가득 담았네요.
샌드위치, 탕수육, 떡복이, 샐러드 ..
그리고 국을 한그릇 담아왔습니다.
탕수육은 좀 딱딱하고, 떡복이도 별로네요. 전체적으로 그닥 맛있지는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숭늉으로 마무리했네요.
맛있는 누룽지를 기대했는데 ..
누룽지는 없고 밥풀맘 조금..

전체적으로 맛은 별로네요.
저렴하니 배부르게 먹으려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