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서울대입구역 맛집, 생각보다 맛있는 집

320x100
서울대입구역 맛집, 생각보다 맛있는 집, 바지락칼국수, 팥칼국수 전문점

가끔씩 지인을 만나러 가곤하는 서울대입구역인데요, 지인이 서울대입구역 맛집이라고 추천한 음식점을 갔습니다.
상호는 "생각보다 맛있는 집" 인데요
상호가 독특하네요.



생각보다 맛있는 집은 바지락칼국수, 팥칼국수 전문점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을지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내부는 작네요.
생각보다 맛있는 집에서 손님에게 드리는 약속입니다.
한번씩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잡지에도 소개가 되었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왔네요.
잘 읽어보시고 먹으세요.^^



바지락칼국수가 시원하고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팥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팥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7,000원이네요.
반찬은 김치 한종류만 나오는데
칼국수에는 맛있는 김치만 나오면 맛있게 먹을 수 있죠?
김치가 아삭하니 맛있네요.




팥칼국수입니다.
팥이 진득하네요.
전 좀 달달하게 먹어서 설탕을 한수푼 넣었네요.
면을 좋은것을 써서 그런지 쫄깃하니
식감이 좋고 팥도 진득하니 고소합니다.

서울대입구역 맛집이라고 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다음에는 바지락칼국수를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