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원역 맛집, 롯데백화점 수원점, 고디바 더블 초콜릿 소프트아이스크림

320x100
수원역 디저트 맛집, 롯데백화점 수원점, 고디바 더블 초콜릿 소프트아이스크림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세계 3대 초콜렛 중의 하나인 고디바가 들어왔다고 해서 찾았습니다.
초콜렛을 좋아해서 유명한 고디바는 먹어주는 센스~



수원역 디저트 맛집인 고디바는 롯데백화점 수원점 지하1층에 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바로 오른쪽에 보이네요.





매장에 들어가니 먹음직스런 초콜렛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그런데 가격이 너무 비싸긴해요 ㅠㅠ
꼭 먹어보고 싶은데 가격의 압박이 있네요.
초컬렛 한세트에 십만원이 넘네요.



그래서 비싼 초콜렛은 먹어보지 못하고 평소에 먹어보고 싶었던 더블 초콜렛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시켰네요. 가격은 5,900원 입니다.

카운터에 계산하면 금방 나와요.
기대를 하고 먹어봤는데 역시 기대이상.
정말 초콜렛으로 아이스크림을 만든 것 같네요.
부드럽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지..
정말 맛있습니다. 대박~

고디바 명성대로 맛있네요.
롯데백화점 수원점 가시면 수원역 디저트 맛집인 고디바 들려 보세요.
가격이 부담되시면 더블 초콜렛 소프트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만족하실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