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인계동 맛집, 고봉민김밥, 참치김밥, 돈까스깁밥

320x100
인계동 맛집, 고봉민김밥, 참치김밥, 돈까스깁밥

간단하게 저녁을 먹으러 들른곳은
인계동 나혜석거리 초입에 위치한
인계동 맛집 고봉민김밥입니다.

고봉민김밥은 부산, 경상도지역에서
인기있는 김밥집인데 서울,경기도 지역에도 생겨나고 있네요.



24시간 영업이라 좋네요.
인계동에서 놀다가 출출할때 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안에 들어가니 아담해요.
매장이 크지 않고 인기가 많은
인계동 맛집이라 대기줄이 있기도 합니다.




메뉴인데요,
여러 종류의 김밥이 있네요.




단무지와 국물입니다.
국물은 셀프라 떨어지면 다시 리필해서 먹으면 되요.



주문한 참치김밥과 돈까스김밥이 나왔네요.
가격은 각각 3,000원입니다.
김밥 크기가 크네요.
입이 작은 사람은 한입에 먹기 어려울 것도 같습니다.
안에 재료도 알차구요.

참치김밥은 참치가 들어있어 단백하고, 돈까스김밥은 돈까스튀김이 들어있어 고소합니다.
김밥이 정말 맛있네요.
먹어본 김밥 중에서 손에 꼽을만큼 괜찮네요.

인계동 맛집으로 고봉민김밥 인정합니다.
김밥이 먹고 싶을때 생각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