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주니어스, 수원역 디저트 맛집, 롯데백화점 수원점

320x100
주니어스, 수원역 디저트 맛집, 롯데백화점 수원점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미국 뉴욕의 치즈케익으로 유명한 주니어스가 들어왔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수원역 디저트 맛집인 주니어스는
뉴욕 3대 치즈케익 이라고 하네요.



롯대백화점 수원점 지하1층으로 내려가 식품코너에서 찾느라 좀 헤매었네요.

간판이 없어서 몇번을 왔다갔다 하다가 그디어 발견..
1950년에 생겼다고 하니 정말 오래된 치즈케익 이네요.




쇼케이스에 치즈케익들이 보입니다.
그런데 가격이 비싸네요 ㅠㅠ
이유를 물어보니 미국에서 재료를 가지고 와서 만드는 것이 아니라 그대로 냉동해서 가져오기 때문에 비싸다고 하네요.
비싸도 유명하다고 하니 맛봐야하겠죠.



주니어스는 오마바 대통령이 좋아해서 더 유명해 졌다고 합니다.






치즈케익을 먹으려고 하니 가격도 비싸고 크기가 너무 작네요.
망설이다 포기하고 다른 케익을 골라 봅니다.



베스트라고 써진 초코케익 선택..
가격이 12,900원이지만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집에 포장해서 먹어보니 너무 달아요.
달달한것 좋아하는데 달아도 너무 다네요.
반정도 먹으니 너무 달아서 먹고 싶지가 않네요 ㅠㅠ

기대 많이 했는데 실망한 롯데백화점 수원점 수원역 디저트 맛집 주니어스..
가격도 너무 비싸고 맛도 만적스럽지 못하고..
치즈케익이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그것 먹어봐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