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원 성균관대역 맛집] 짬뽕타임24시, 푸짐한 짬뽕

320x100
짬뽕타임24시, 푸짐한 짬뽕 | 푸짐한 짬뽕

수원 성균관대역은 대학가라 저렴하고 푸짐한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요, 수원 성균관대역 맛집인 짬뽕타임24시를 소개해 봅니다.





수원 성균관대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짬뽕타임24시 입니다.
2층에 있는데 1층은 볏짚동삼겹살로
이곳도 저렴해서 학생들에게 인기 많은 곳이네요



건물 옆에 입구가 있어 2층으로 올라가니 전면이 통유리라 전망이 잘 보여 좋네요.





자리도 넓고 테이블도 많네요.




국내산 야채 만을 사용합니다.




수원 성균관대역 맛집인 짬뽕타임24시의 메뉴입니다.
탕수육도 맛있다고 하던데 양이 많아
짬뽕과 군만두를 주문했네요.




단무지는 샐프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네요.





군만두가 나왔네요.
바삭해 보입니다. 먹어보니 바삭하니 맛있네요.
가격은 4천원 입니다.





수원 성균관대역 맛집인 짬뽕타임24시의 메인 요리인 짬뽕입니다.
양이 푸짐하네요. 혼자 먹기에는 많은 양입니다.




먹어보니 돼지고기와 해물이 많이 들어가고 매콤하니 맛있네요.
맛있어서 삭삭 비웠습니다.
증독성있는 맛에 재방문율 100퍼 입니다.
가격은 5,500원 이네요.

짬뽕이 생각날때 수원 성균관대역 맛집인 짬뽕타임24시 어떤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