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익스피디아 (expedia), 해외호텔 저렴하게 예약하는 사이트

320x100


 

익스피디아 (expedia), 저렴한 해외호텔예약 사이트


 
해외호텔예약 사이트에 어떤 것이 있을까요?
검색해보면 익스피디아, 아고다,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등 해외호텔예약 사이트가
여러개 나오네요.. 그 중에 믿고 해외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인 익스피디아 (expedia)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익스피디아 (expedia)는 호텔,항공권 최저가 보상제도를 시행하고 있고 전세계 24개국에 공식 웹사이트를 보유한 세계최대 온라인 여행사입니다. 또한 전세계 3만개 도시의 14만 5천개 이상의 호텔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실시간 검색 서비스 및 온라인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네요..


익스피디아가 실행하고 있는 호텔 최저가 보상제도는 무엇일까요?
호텔 최저가 보상제도는 동일한 조건으로 검색시 익스피디아에서 예약한 호텔 보다 다른 사이트가 더 저렴하면 그 차액을 환불해주는 제도입니다. 차액의 환불뿐만 아니라 20% 할인쿠폰까지 제공해준다고 하니 너무 좋네요.^^ 그만큼 익스피디아에서 예약하면 최저가를 자신하기에 이러한 최저가 보상제도를 실시하는 것 같습니다.
익스피디아... 이런 최저가 보상제가 있기에 믿고 예약해도 될 것 같습니다.^^  



저렴한 해외호텔예약 사이트, 익스피디아 [바로가기



그럼, 익스피디아 사용방법을 알아볼까요?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도시, 날짜, 인원을 체크하고 호텔검색을 클릭합니다.





홍콩 호텔을 검색해 보니 183개의 호텔이 검색이 되네요.
기본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호텔순으로 검색이 되고
요금, 여행객 평가, 호텔등급순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호텔을 클릭하면 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나옵니다.
꼼꼼히 읽어보고 마음에 들면 예약하면 됩니다.^^
한글 서비스가 되고 현재 환율로 계산되서 표시되니 편리하네요..

좀 더 자세하게 보시려면 익스피디아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저렴한 해외호텔예약 사이트, 익스피디아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