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대체 얼마나 멋진 사슴벌레길래, 씨바 멋쟁이 사슴벌레

320x100





대체 얼마나 멋진 사슴벌레 길래, 씨바 멋쟁이 사슴벌레

 



씨바 멋쟁이 사슴벌레 들어보셨나요?
대체 얼마나 멋진 사슴벌레 길래, 씨바 멋쟁이 사슴벌레 라고 이름 지어졌는지..ㅋㅋㅋ

정말 이름하나 끝내주네요..
사슴벌레 중에 가장 멋진 사슴벌레가 씨바 멋쟁이 사슴벌레가 아닌가 싶네요..ㅋㅋ

사진만 봐도 정말 멋지긴 하네요.. 인정..
그런데 어느나라의 사슴벌레인지 궁금해지네요.. 

이 사슴벌레를 말할때 발음 주의해서 하세요..
잘못하면 씨발 멋쟁이 사슴벌레 라고 하겠네요.. ㅋㅋㅋ

씨바 멋쟁이 사슴벌레 만약에 애있는 가정에서 키운다면
아이들 욕이 저절로 늘어날 것도 같습니다. ㅋㅋ
절대 애들 있는 가정에서 키우면 안될 곤충인듯...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