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황당한 부모님 자랑, 갤럭시노트2

320x100




황당한 부모님 자랑, 갤럭시노트2






척 보면 알겠죠?
황당한 부모님 자랑 ㅋㅋㅋ
이런것이 부모님 자랑입니다. ㅋㅋㅋ

웃느라 기절하겠네요..

엄마품 온종일 돌봄교실 참가희망서를 아이가 작성하는데
부모님 휴대폰란이 있네요..
보통은 휴대폰 전화번호를 적어야 하는데
아이는 갤럭시노트2 를 적어놨습니다. ㅋㅋㅋㅋ

으~~~ 정말 황당한 부모님 자랑입니다.

물론 부모님 자랑하려고 일부러 작성하지는 않았겠지만
황당한 부모님 자랑이네요
생각이 귀엽네요.. 어떻게 저런 생각을 했는지....

아이에게 갤럭시노트2 사줘야 하는것 아닌지? ㅋㅋㅋㅋ
부모님이 보시면 정말 황당할듯.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