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토픽

상대성 오징어 이론, 원빈이 잘생겼는지 한눈에 아는법

320x100



상대성 오징어 이론, 원빈이 잘생겼는지 한눈에 아는법



재밌는 비교사진이 있어 올려봅니다.

상대성 오징어 이론이라고 하는데요,
이것 보시면 원빈이 왜 잘생겼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상대성 오징어 이론...
원빈이 이승기를 오징어로 만들어 버리네요. ㅋㅋ
물론, 이승기가 약간 부은 얼굴로 좀 못나온 사진이기는 사진만요.
이승기의 완전한 굴욕이네요.^^
한편으로는 원빈이 잘생겼는지 한눈에 아는법이 되었구요...
이승기가 저정도면 일반일은 정말 ..ㅋㅋㅋ

원빈에 비교하니 송중기가 일반인 수준으로 보이고
이승기가 정말로 오징어가 되네요..^^

상대성 오징어 이론이 무언가 궁금했는데
상대성 오징어 이론 이 바로 이런것 이었군요. ㅋㅋ

그래도 국민동생인데 이승기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